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board
  3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배송 / 교환 / 반품 안내
작성자 뉴트럴무드 (ip:)
작성일 2021-03-05
조회수 2729
평점 0점

[고객 상담 안내]


- 고객센터의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- 오후 5시입니다. (점심 시간 : 오후 12시-오후 1시)


- 전화 : 070 - 4084 - 7720

- 메신저 : 사이트 Q&A 메신저, 카카오톡, 네이버 톡톡



[배송 안내]


- 택배사 : 

   1) 국내 : CJ대한통운 


- 배송 지역 : 국내 , 해외


- 배송 비용 : 

   1) 주문 금액 7만원 이상 :  무료 배송

   2) 주문 금액 7만원 미만 : 3,000원

   3) 제주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   4) 해외 배송 배송비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- 상품 준비 기간 : 

  1) 입금 확인 후 2~5일 (토요일, 공휴일 제외) 

  2) 상품 준비 기간이 3일 이상 소요되는 경우 발송 예정일 개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.


- 부분 배송:  

  1) 10만원 이상 주문 상품 중 3일 이상 입고 지연되는 품목 발생 시 : 1회 부분 배송

  2) 7일 이상 입고 지연 상품 발생 시 : 1회 부분 배송

     

 ※ 부분 배송은 안내 드린 기준에 따라 별도의 연락 없이 발송됩니다.

 ※ 모든 제품을 한번에 받아보시길 희망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요청 부탁드립니다. 



[교환 / 반품]


-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구매하신 사이트를 통해 교환/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.

- 반품 접수 시 별도의 요청이 없는 경우 수거 택배 접수도 함께 도와드립니다.

- 교환/반품 신청 후 7일 이내 반품실에 반품 제품이 도착하여야 하며 해당 기간 까지 도착하지 않는 경우 반품 신청이 철회 될 수 있습니다.



- 교환 

   1) 일반 : 6,000원

   2) 불량/오배송으로 인한 동일 컬러/사이즈 : 무상

   3) 불량/오배송으로 인한 컬러/사이즈 변경 : 3,000원

   

변심 반품

   1) 반품 후 구매 확정 금액 7만원 이하 : 6,000원

   2) 반품 후 구매 확정 금액 7만원 이상 : 3,000원

   3) 무료 배송 상품 : 6,000원

 


부분 배송으로 받아보셨을 경우, 마지막 상품까지 모두 수령 후 한 번에 포장하여 일괄 반송해 주셔야 하며, 각각 보내주실 경우 건 당 3,000원의 추가 반품 비용이 청구됩니다. 

- CJ 대한통운 외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직접 반송하시는 경우 반드시 [선불] 발송해 주셔야 하며 착불로 도착 시 수취 거부 또는 추가 비용이 청구됩니다.

- 반품 주소 : [04061]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110 CJ대한통운 마포서강대리점 [뉴트럴무드]


- 교환 / 반품 처리 기간 : 수거 완료 조회 후 2-3일 이내

  (택배사 대리점에 도착 시 배송 완료로 처리되며, 배송 완료 후 1-2일 이내에 반품실에 입고되고 있어 배송 완료 조회 후 처리 완료까지 2-3일 소요됩니다.)


- 오배송/불량의 경우에도 맞교환 및 교환 제품 선발송은 처리가 어렵습니다.


- 교환의 경우 새상품 준비 기간이 2~5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- 교환 제품 도착 후 교환 신청하신 제품 품절이 확인되는 경우, 다른 상품으로 교환 또는 반품 시에도 교환 배송비는 청구됩니다.


- 분실 위험으로 교환/반품 비용은 계좌 송금 또는 환불금 차감으로만 처리가 가능하며, 임의로 동봉해 주시는 경우 분실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
- 환불은 어떠한 경우에도 결제 하신 수단으로만 가능합니다.


- 휴대폰 결제의 경우 이동 통신사 정책에 따라 부분 취소 및 결제하신 달에 한하여 전체 취소가 가능합니다. 

  (결제 하신 달 이후 취소, 부분 취소 시 휴대폰 결제 수수료 3.5% 차감 후 현금 또는 예치금으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.)


- 쿠폰 또는 적립금을 사용하여 결제 후 반품 시, 반품 후 구매 확정 금액이 쿠폰 또는 적립금 사용 금액에 미달하는 경우 쿠폰 적용이 취소됩니다.


- 화이트/아이보리/크림 등 밝은 계열의 상품과 악세사리/니트류/세일 및 품절 상품 등은 교환/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
- 의류 제품의 라벨을 제거하거나 바지의 택을 제거한 경우 교환/반품이 어렵습니다.


- 신발 상품의 경우 동봉된 신발박스가 훼손될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.

  (신발 박스에 테이핑하거나 직접 송장 부착하여 반송하시는 경우 처리가 어렵우니 꼭 받아보신 그대로 이중 포장하여 반송 부탁드립니다.)


- 착용만으로도 재화의 가치가 떨어지는 레깅스/양말/스타킹 등의 악세사리는 교환/반품이 어렵습니다.




[ 불량 교환/반품이 어려운 경우]


- 수령 후 7일 이내에 교환/반품 접수가 되지 않은 제품은 처리가 어렵습니다.


- 실측 사이즈는 측정 방법과 제작 과정에 따라 1~3cm 오차가 발생 할 수 있으며, 니트 상품은 소재 특성상 1~5cm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   또한 체형에 따라 착용감,핏이 다르므로 이로 인한 사유는 불량으로 교환/반품은 어렵습니다.


- 데님 소재 및 컬러감이 진한 상품은 밝은 컬러의 상품과 함께 착용 시 생활 습관, 마찰 등의 이유로 이염의 가능성이 있습니다.

  이염 가능성이 있는 상품은 미리 기재해드리고 있으며, 추후 이염으로 인한 교환/반품/보상은 처리가 어렵습니다.


원단 특유의 냄새/ 잡사 / 니트와 트위드 제품의 올 뭉침 또는 풀림 / 간단한 실밥 등 직접 손질이 가능한 부분은 불량으로 처리가 어려우며, 특히 초크 자국은 세탁 시 사라지는 부분으로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

- 착용 흔적이 있는 상품의 경우 판매 가치가 하락하여 교환/반품이 어렵습니다.

  (착용 흔적에 해당하는 경우 : 향수,화장품, 섬유 유연제, 페브리즈, 섬유 탈취제, 음식물로 인한 냄새, 오염/부분 변색, 세탁/드라이클리닝, 수선 등)


- 대량 생산 특성상 워싱 위치/문양/무늬/패턴 등이 미세하게 다를 수 있으며, 제품 제작 과정상 마감 시 묻을 수 있는 본드 자국 또한 불량 처리가 어렵습니다.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